건강의 소중함

안양 평촌 다이어트약 효과 -12kg 유지 관리 방법 솔직한 후기!

즐거움! 2024. 1. 23. 11:44
몸무게 변화 유지 이야기

 

다이어트한의원 내돈내산으로 한약 효과와 관리에 방법 경험 후기

다이어트 혼자서 힘들어 캡슐한약 먹으면서 스타트! 다이어트 혼자서 힘들어 캡슐한약 먹으면서 스타트! 새해 목표 달성하기 프로젝트!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그동안 정말 수많은 시도를 했었

subainnn.tistory.com

 

다이어트 이야기를 전에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지금도 잘 유지를 하고

있는지 유지이야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 -12kg
다이어트 -12kg

 

1. 합리적인 가격 만족스러운 부분

 

캡슐한약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했었는데요.

한약이 쓰다 라는 부분을 깨주는 곳이

바로 자연과한의원 이였어요.

 

2주5만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만을

없앨 수 있다고? 라는 생각으로 가격 걱정을

조금은 접으면서 편하게 다이어트만 집중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죠.

 

처음부터 무리하게 많이 끊게 된다면,

아무래도 안 맞게 될 경우 좀 아깝잖아요ㅠ

그래서 처음 2주를 먹어보고 도움이 되면

더 끊어볼 생각이었는데요.

 

2주동안 먹어본 결과 식욕에 대한 조절이

확실하게 도움이 되다 보니까 몸무게에도

계속적으로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약 다 먹고 재처방 받아서

더 끊고 끊고 이렇게 시작을 했었네요.

 

요요 없이 유지까지 하려면,

아무래도 약을 한번에 중단을 하는 것보다

서서히 약 복용 횟수나 양을 줄이면서

서서히~ 끊어나가는게 요요를 줄일 수

있다구 해요.

 

왜 그런가 싶었더니 아무래도 저는

식욕 조절에 많은 도움이 받았었기에

약을 바로 끊게 되면 다시 식욕이 오르기

때문이겠죠.

 

유지까지도 잘 하기 위해서 도움을 받는게

확실히 필요로 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자연과한의원에서는 2주단위로

코칭을 계속 해주기 때문에 재처방 받을 때는

단계 조정을 하면서 저에게 맞게

안양 평촌 다이어트약을 처방 받아볼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2. 안양 평촌 다이어트약 효과는?

 

제가 처방받아온 다이어트약은 캡슐로

되어 있는 지방사약이라는 한약이었는데요.

 

지방사약 외에 식탐사약 (탕/환)으로 되어

있는 한약도 있어서 종류는 본인이

상담 후에 원하시는걸로 선택해서 복용을

할 수 있어요.

 

캡슐 다이어트약
캡슐 다이어트약

 

저는 먹기 쉬운 캡슐한약으로 선택을

한거죠.

 

안양 평촌 다이어트약은 한봉에 캡슐

여러개가 들어가 있었는데요.

 

이 캡슐이 각각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효능들이 담겨 있더라구요.

 

체내 독소 제거, 노폐물 배출, 부종 완화

식욕억제 등등 살을 빼는데 필요한

효능들이 담겨져 있었어요.

 

처음에는 정말일까? 싶었는데요.

진행하다 보니 확실한 효과가

나타나더라구요?

 

캡슐로 되어 있기 때문에 냄새나 향에

민감하게 반응이 되지도 않아 가지고 먹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꾸준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밥 먹기 30분전~쯤에 캡슐한약 한번 먹어주면,

식욕 조절이 확실하게 되더라구요.

 

밥을 굳이 많이 안 먹어도 배고픔이

느껴지지 않아서 식사량 조절이 저절로

된답니다.

 

한약복용 효과를 보기 위해서 원장님이

알려주신 식단법을 잘 지키려고 했어요.

 

자연과한의원 안양 평촌점 다니시는분들은

아실테지만 원장님이 정말 재밌어요 ㅋㅋ

그래서 뭔가 더 친근하게 진행 할 수 있는 것

같그여.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건강한 식습관을 바꾸는게 다이어트를 하는데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요. 저는 밥 대신에 빵과

같은 탄수화물 먹는걸 좋아했는데요.

이렇게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음식은

좋지 않대요.

 

그래서 이러한 음식들은 피하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들을 먹으면서 건강하게 챙기려고

노력했어요.

 

다이어트
다이어트

 

닭가슴살이나 생선 채소와 같은

건강한 식단을 지키고자 했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

잠 자기 전 저녁에는 조금만 먹으면서

식사를 일찍 마무리 했어요.

 

3. 유지까지 잘 할 수 있는 관리 방법

 

저는 안양 평촌 다이어트약을

처방받으면서 살도 빼고 현재 유지도

진행 하고 있는데요.

 

살을 빼고 요요를 경험하신분들께

말씀을 드리고 싶은 것은 다른 사람 말만

들으면서 따라서 하기 보다는 본인의

건강상태에 맞게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알려드리고 싶어요.

 

저는 원장님과 상담을 하면서 제 건강에

맞추어 한약을 단계 처방 해주셨구요.

 

그래서 그런지 잘 따라하다 보니

감량 효과가 잘 나타나게 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는 한 가지만을 의존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 약의 도움을 받으면서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해요.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

 

유산소 운동이나 근력운동 식단관리등을

함께 하면서 꾸준한 본인의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것이 좋겠어요.

 

저도 살을 빼고 현재 유지를 하고 있지만,

제일 중요하게 생각을 해야 하는 부분은 

꾸준함이라고 볼 수 있겠죠.

 

단기간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면 좋기는

하겠지만 조금씩 조금씩 운동을 꾸준하게

하는게 제일 중요한 부분이 되는 것 같아요.

 

예를 들면 걷기 운동이나 만보 걷기 등을

꾸준하게 진행을 해보는거죠.

이러한 노력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애요.

운동을 진행 할 때는 그에 맞는 적절한

운동을 선택을 하는게 좋죠.

 

관절이 안 좋은데 괜히 무릎에 무리가

가게 운동을 한다던가 그런것들은 좋지

않으니까요.

 

4. 총 정리

 

감량 효과를 잘 보기 위해서는 

본인한테 잘 맞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는게 제일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한약 처방이라는 도움을 받아서 복용을

하는 것과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저에게는

잘 맞는 방법이었지만 다른 사람한테는

이 방법 보다는 다른 방법이 더 잘 맞고

효과가 나타날 수도 있겠죠.

 

1:1 맞춤 처방
1:1 맞춤 처방

 

저는 저한테 맞는 다이어트약을

처방해주셨고, 저에게 맞는 계획을 세우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진행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러 체중 감량 방법을 시도해보고

본인한테 잘 맞는 것들을 찾으면서 관리도

하고 유지까지도 하는게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개월의 -12kg 감량 목표를 달성하게

되면서 목표를 이루고 요요도 없이

유지까지도 잘 하고 있어서 저는

만족스러운 다이어트약 후기입니다 ♥

 

 

 

평촌자연과한의원

안녕하세요^^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평촌점입니다~♥

pf.kakao.com